본문 바로가기

백업

입장문 (+보단 상황정리문 및 사과문 자숙기간 요구 글)

안녕하세요. 쓰스스 총괄 가은입니다. 이렇게 입장문을 적게 된 이유는 앙겜즈 (이하 앙상블 게임즈)의 사과문 자숙기간을 다시 요청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사과문과 자숙기간을 다시 요청하는 이유는 이 네가지 링크에 대하여 마지막 두가지 (가장 최근에 작성된 글입니다.) 글을 07.24에 게시 되었습니다. 현재 08.01일에 확인 되었으며, 공계로 공유한 흔적을 발견했지만 저는 앙겜즈의 소식을 받고 있으며 관친 등록 (사과문에 관한 문제로) 7월 전부터 쭉 해온 상태에서 한 번도 알림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만보기로 공유후 전체공개로 풀었다고 추측중입니다.)

앙겜즈 사과문 (1차)
앙겜즈 사과문 (2차)
앙겜즈 총괄 유자님 사과문
카쿠렌보 유닛복 사과 및 해명문

본 커뮤니티에 관하여 여러가지 문제를 지적하였으며, 해결된 문제에 관해서는 해명문과 사과문은 위에 적혀있지 않습니다. (글자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우선 저희는 앙겜즈와 쓰스스 나미노사키 교복의 유사성에 대하여 말씀드렸으며 해명 과정에서 흔한 디자인이라고 치부하였으며, 그 부분에 대한 얘기에 진전이 없어 대화를 끊으려 하자 화를 내신 점입니다. (저희측 스탭진은 전부 대화 의사 거부를 표했으며 저 또한 너무 지친 상태로 대화 중단을 요청했습니다.)

스탭진과의 카톡입니다. (쓰스스에 해당되는 부분만 잘라왔습니다.)

총괄님 친구분의 증언입니다. (무단으로 게시한 점 죄송하며 내려야 한다면 말해주세요.)

총괄님의 디자인에 도움을 준 옷입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무단으로 게시한 것은 사과드립니다. 문제시 내리겠습니다.

본 사진들을 첨부한 이유는 카톡 내용으로 첨부된 사진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첨부했습니다. 문제시 내리겠습니다.

저희 스탭진 측은 저 해명을 받아들이지 못 했으며 (증거가 불확실) 계속 사과문을 요구했으나 앙겜즈 총괄님은 폰압이라는 이유로 연락이 자주 끊겼으며, 그마저도 스탭분을 통해서 연락했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 스탭분과 다른 스탭 (노씨님과 포나님)에게도 자숙 기간을 요청했으나 돌아온 답변은

이 쪽지였습니다. 그 마저도 스탭 한 분 (노씨님)은 찾아오지 않으셨으며 이 일이 있는 내내 카톡방 외에서는 따로 저와 얘기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 당시 노씨님과 유자님은 자숙기간을 줄여드릴 생각이 없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포나님 또한 소수계에서 지내실 것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계속 이런 식으로 스트레스와 끝나지 않는 일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제대로 된 사과문과 자숙기간을 요청합니다. 양갱님을 제외한 앙겜즈 스탭진 전원 1년상 sns와 커뮤 활동을 금지해주시길 바라며 운영에는 아예 손도 대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무슨 사정이 있던 줄여드릴 생각은 없으며, 자숙기간은 최소 1년입니다. 트위터, 카스 등등의 sns를 모두 금지합니다. 가급적이면 계정까지 없애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현재 러닝하고 계시는 커뮤가 있다면 하차해주세요. 줄여드릴 생각 없다고 미리 말씀 드렸습니다. 무슨 사정이 있다고 말씀하셔도 들어드릴 수 없습니다.

혹시나 커뮤나 sns를 하는 것이 저에게로 연락이 올 경우 그때는 더욱 긴 자숙기간과 사과문을 다시 요청할 생각입니다.

요청하는 것
1. 사과문 작성 (스탭진 3분이 의견을 모아 다시 쓰셔야 할 사과문입니다. 커뮤의 운영부터 파쿠리 건까지 세세하게 꼼꼼히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2. 유자님의 개인 사과문 (다시 작성해주세요. 작성이 끝난 후에 공계로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나만보기 했다가 풀지 마세요.)
3. 스탭진 3분의 자숙기간

모바일로 작성된 글이라 부분부분 빠진 부분에 대해서는 쪽지로 말씀해주세요. 오탈자 지적 또한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용한 사이트  (0) 2018.08.17
입장문  (0) 2018.08.04
제시릴리 치키타구구 썰  (0) 2018.06.18